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양정맛집] 국제식품 초원농원 양정점 방문 후기

by 호야지나 2023.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야지나입니다.

저기압일 땐 고기앞으로 나아가야죠!
초원농원은 다른 지점에 있을 때 가족모임으로 갔었는데요
양정에 초원농원 건물을 공사할 때부터 한번 가봐야지 기다리고 있었는데 ㅎ
이제야 가봅니다 ~

큰 도로변에서 쉽게 보여서 찾기 좋아요~

건물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해요
3층으로 바로 올라가셔서 고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아이가 있어서 키즈놀이방 있는 쪽으로 자리를 배정해주셨어요.


차림비 대인 5,000원 소인 3,000원
제가 좋아하는 장아찌와 물김치, 겉절이와 소스(쌈장, 소금)으로 1인 테이블처럼 차려져서 나와요.


고기는 고르면 함께 세팅해주시는데요
숫붗도 고기 빛깔도 영롱하고 좋네요 ㅎㅎ
안심과 양념갈비, 버섯 (양송이, 새송이)도 함께 골랐어요.


먼저 안심부터 구워서 아이와 먹어봅니다.
너무 부드럽고 맛나고 좋네요~

양념 갈비를 구우면서 식사도 추가로 시켜봤어요.
양념갈비도 너무 부드럽고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좋네요.

식사로 육회밀면과 된장찌개 시켰어요.
많아도 빠지면 섭하니깐 ㅋㅋㅋㅋ

육회밀면을 시키면 밥공기 1개도 같이 나와요.

테이블 별로 직원분이 잘 챙겨주셔서 너므 좋았어요.
밥도 맛나게 먹고 나가는 길에
1층 에서 포장 갈비탕 (3인분) 은 필수!!
함께 구입해서 가봅니다~


🏷️ 초원농원 양정점
부산 부산진구 거제대로 70 3,4,5층
https://naver.me/xdkBMq5R

초원농원 양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9 · 블로그리뷰 118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