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상상을 찍는 작가 <에릭 요한슨 사진전 >📸 예매 정보 _ 아이 연계활동 및 방문 후기 🌝

by 호야지나 2023. 8. 19.
반응형

✅ 전시 기간: 2023년 6월 27일~10월 8일, 매주 월 휴관
✅ 전시 시간: 10:00~19:00/ 입장 18:00까지
✅ 전시 장소: 부산 문화회관 대극장 지하 1층 전시실
✅ 관람 요금: 성인 18,-/ 청소년 15./ 어린이 12,-
  (36개월 미만 보호자 동반 시 무료, 증빙 서류 필수)
✅ 주차 정보: 입차시 선 결재 (종일 2,000원)
    다자녀, 전기차 등 할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저희는 정기회원이라 무료 주차권을 활용했어요.


예매 할인 정보
ㄴ구입처 안내

1. T Day 할인 (50% 할인)

얼리버드 기회 놓쳐서 아쉬웠던 탓에 운좋게
#TDay할인 50% 할인 제대로 받아
야무지게 구입해서 이번 주말만을 기다렸다.
지금은 구입 기간이 지나서 놓치신 분은
아래 방법을 활용해보세요. 👇

2. 티켓링크 (8/31까지 15% 할인)
여름휴가 맞이 15% 할인 진행 중이에요
놓치신 분은 티켓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관람정보

19일에는 전시 큐레이터 강욱 도슨트가 3회 예정되었어요.
놓치신 분이라면 앱을 통해 오디오 가이드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설명을 들으며 전시를 관람하면 이해도 더 잘되고
배경 지식과 정보도 풍부해지니깐요.

휴대폰을 이용한 일반 촬영은 가능하나
카메라 촬영 , 플래시 금지 에요!
아이와 함께 가시는 분들은 전시회 안에서는 뛰지 않도록 주의시켜 주세요~
저는 개인 리뷰로 직접 찍은 사진을 삽입했지만
저작권과 관련하여 문제가 되는 부분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관람을 하실분들을 위해 최소한으로 사진 포함하였습니다.



전시 리뷰

오늘 날씨 어플에도 없던 비가 쭈륵 내려서
비 사이를 뚫고 도착!

안내가 잘 되어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서울 관람객만 53만명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번 부산 전시회에서는 신작 3점을 추가 공개한다고 합니다.

모형 달은 많이 봐서 익숙하지요?!
예쁜 꽃받침 재미들린 사랑둥이 ㅋㅋㅋ

이제 들어가볼까요?! 출발 👣


먼저 이번 전시회에서 너무 좋았던 점을 먼저 말하면
작품 진행과정을 알 수 있도록 영상이 함께 플레이 되었는데
기획부터 사진 촬영과 편집 포토샵 작업의 마무리까지 알게되어
신기함 가득, 놀라움이 배가 되어 더욱 좋았어요.

[전시 구성]
총 6개로 카테고리로 이루어졌어요.
1. 혼자만의 여행
2. 내가 보는 세상
3. 추억을 꺼내본다
4. 나만의 공간
5. 미래의 일상
6. All new erik (신작 3점)

블로그에는 작품을 최소로 담았으며
보시는 분들은 전시회를 통해 많은 작품을 만나기를 바랍니다.

BOY OF HOPE ©️Erik Johansson

사진 속 구조물들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IMPACT ©️Erik Johansson
LOOKING FOR STARS ©️Erik Johansson

별을 신나게 밟아보는 아기

작품 속에 들어가보기도 하고

작품 제작 과정도 살펴보구 ㅎ

아빠와 함께 별을 따러 가볼까?!

ENDLESS REFLECTIONS ©️Erik Johansson
Stellantis ©️Erik Johansson

착시효과를 이용한 작품이 많았어요.
자신만의 공간에 안과 밖, 위와 아래의 모호한 경계성을 생각해봤어요.

A PLACE LIKE HOME ©️Erik Johansson

마치 작가님 작업실에 온 듯한 느낌으로
스케치를 보니 1일 작가 체험을 한 것 같았어요.

빛을 이용해서 멋진 공간으로 꾸며져있어서
함께 사진 찍어봤어요~
역광 만의 매력 , 놓칠 수 없지 ㅋㅋ 🤩

이번 신작이 포함된 방이에요.
아주 마음에 들었던 거울의 방에서는
도록 구입자에 한해 작가의 친필 사인전이 있었어요.
8월까지 주말 (토,일)에 실시되니 참고하세요.
작가님 실제로 보고 싶지 않으세요?! ㅋ
저도 보고는 완전 깜놀 😜


[굿즈샵] 에서 도록 뿐 아니라 엽서, 마그넷을 기본으로
포스터 백, 책갈피 등 다양하게 많았어요.
저도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작품이 담겼던 굿즈를 구입했어요.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번 전시를 통해
아이와 함께 전시하기도 너무 좋았어요.
아이들 체험활동도 미리 신청하면 할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할인 정보 확인하시고 좋은 관람 되세요 :-)


아이 미술 연계활동 프로그램

슈에뜨아르떼에서 진행하며 사전 접수(유료) 로 진행한다.
프로그램 구성에 아이 티켓 가격은 포함되어 있으며
부모와 분리 가능한 아이면 신청 가능하다.


슈에뜨아르떼
https://naver.me/GSUMsv4f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