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가족 뮤지컬] 도로시 리턴즈

by 호야지나 2023. 8. 14.
반응형

🎬 도로시 리턴즈
-공연시간 : 80분 (인터미션 없음)
-관람등급: 24개월 이상

* key point.01
모차르트, 브람스, 베르디 등 명곡으로 재탄생한 명작 뮤지컬 모차르트 '마술피리', 베르디 '축배의 노래' '대장간의 합창' 주옥같은 클래식과 오페아 아리아로 만들어진 15곡의 뮤지컬 노래와 감동의 합창 하모니까지!

* key point.02
16명의 출연진의 노래, 춤 마술까지 다양한 퍼포먼스 어드벤쳐 뮤지컬!
무대와 객석 구분 없이 호흡하는 최고의 퍼포먼스!
싱어롱 타임, 댄스 대결, 버블 객석 이벤트로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체험의 시간!
도로시, 마법국 삼충사와 함께 떠나는 새로운 모험!


#7월후디스아이얌 에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뮤지컬 관람을 했어요.
29개월 하영이라 티켓 하나 더 구입해서 관람합니다.

 
관람 전 단체 사진은 필수이겠죠?

공연 시작 전 출연진들과 로라와 로리가 함께 나와서 
함께 율동할 동작을 알려주며 인사를 해주셨어요. 
아이들이 무서워 하지 않게 도로시를 함께 찾아보고자 호기심도 키워주고 
어색하지만 하영이도 흔들흔들 따라 춤춰보는 모습에 오늘 관람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오늘 첫 뮤지컬 어떨까? 도로시와 드림 팩토리에서 어떤 놀라운 일이 일어날지 ㅎㅎ

 
아직 어두움이 무서운 하영이는 잠시 밖으로 나왔지요 .. 
아마도 섀도우의 공격 장면은 밖에서 봤지만 
두 가지의 마음에서의 싸움 ... 표정으로도 보이네요 ㅎㅎ

엄마와 용감하게 다시 들어가서 커튼콜까지 무사히 봅니다. ㅎㅎ

출연진들과 모두 사진도 찍고 ㅎㅎㅎ 

한 가지 팁을 얘기하자면 ㅎㅎㅎ
뒷자리에 앉아있어도 무대가 워낙 잘 보이더라구요 ㅎ
저희 다시 들어갔을 때 혹시나 몰라 맨 뒷자리에 앉았는데
요게요게 요물 ! ! 출연진들이 커튼콜 올리고 관객석에 인사하러 왔을 때
뒷자리에 모두 와주셔서 모두모두 사진도 찍고 오랫동안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쯤이면 첫 뮤지컬 성공 👍
퀄리티도 너무 좋아 조금 더 크고 나서 다시 또 보고 싶은 의향 최고에요 👏

드림팩토리 전원 ON 해서 모두들 꿈 여행 함께 떠나보아요 ~ 



Thanks to @foodis_iyaam
#후디스아이얌 #홈쿡 #간편요리 #아이간편요리 #어린이뮤지컬 #가족뮤지컬 #어린이뮤지컬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