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초보 주부 기록장

[초록마을] 건강 간편식 볶음밥 & 한우, 돼지 불고기로 외출에도 간편하게 영양가득 채워요 💪

by 호야지나 2023.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야지나입니다.

기쁨이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초록마을 을 이용했는데요.

#초록베베 는 영유아 전문 브랜드로

친환경적이고 유기농 제품으로 항상 믿고 구매하면서 지금도 사용중입니다.

#초록베베상품 #유아식간편식 으로 출시되었다고 해서

100인의 체험단으로 먼저 먹어보았어요.

 

 

우리 아이 첫 초록 라이프
초록베베 간편식

 

소분되어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 보관도 편리하고

하나씩 쏙쏙 ! 뽑아서 사용하니 위생도 걱정없어요 🙅‍♀️

 

순한 한우 볶음밥
1봉지에 2팩씩 포장

볶음밥은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로 조리도 가능해서 간편한데요.

국내산 한우를 이용한 제품을 사용했어요.

우리 아이 영양 가득 채워볼까요?

간편한 이지컷 !

가위가 필요없어 육아의 작은 수고로움까지 덜어주었어요.

보통 냉동 볶음밥 하면 야채나 고기가 턱없이 부족한데

이 제품은 이유식을 시작한 아이가 씹기 적당한 입자 크기로 손질되어 있어서

아이가 소화하기 아주 좋아요.

아주 풍성하게 포함되어 있어서 양이 부족하지 않아요.

육안으로 보아도 얼마나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갔는지 알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3분 시작 !

아침에는 먹는 양이 조금 적어서 아이와 함께 나눠서 먹었어요.

제가 먹어도 간을 더 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도 감칠맛이 풍부하게 났어요.

평소 저염으로 먹는 제가 먹어도 더 욕심나는 맛인데요 ㅋㅋ

깨소금은 피처링 ㅋㅋㅋㅋ💜

기쁨이가 아침 등원하기 전에 간편식으로 든든하게 먹었어요.

맛나는지 환한 미소가 멈추질 않아요.

아침에 이것저것 하다 보면 정신 없는 이 시간이지만

오늘도 든든하게 챙겨 먹고 즐거운 하루 신나게 시작합니다. 🤩

국내산 순한 한우 불고기
1상자 2팩

1상자에는 2팩씩 진공 소포장이 되어 들어있어요.

순한 한우불고기는 무항생제 한우 70% 이상 & 국내산 재료

아이를 위한 건강한 재료로 담겨있어요.

얼어있는 상태에서 볶거나 전자레인지에서 해동하면 잡내가 날 수 있습니다.

냉장고나 충분히 자연 해동한 후 은근한 불로 고기를 볶아주세요.

야채를 추가해서 취향껏 추가해서 먹으면 됩니다.

단품으로 해도 육질도 아주 부드럽고

적당한 간에 아주 감칠맛이 넘쳐나요~

오징어와 당근, 양파, 버섯 등을 추가해서

오징어 불고기 덧밥으로 함께 먹어봅니다.

고기 킬러 기쁨이에게도 만점인 영양가득 한 끼 식사로 든든한 식사 되세요 👍

국내산 순한 돼지 불고기
1상자 2팩

1상자에 2팩씩 진공 소포장되어 들어있어요.

돼지 특유의 냄새가 있을 수 있는데 은은한 생강 등으로 잡내를 함께 잘 잡았어요.

아이가 먹기 좋은 가장 연하고 부드러운 부위라

너무 부드럽고 숙성이 잘 되어 맛이 좋습니다.

우리 아이도 맛난지 연신 집으며 고기부터 먼저 입으로 들어가네요.

볶으면서 크기가 조금 큰 것은 적당한 크기로 잘라봅니다.

이리 맛나게 먹어주니 해주는 엄마도 만족도 💯

우리 아이의 첫 이유식부터 평생 식습관을 만들어줄

첫 초록 라이프를 초록베베 함께해요.

유아동식을 안심하고 함께 체험해보세요.

 

 

https://m.choroc.com/event/exhibit/detail?cateId=16716

 

 

“본 게시물은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직접 체험하고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