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초보 주부 기록장

[풀무원] 고단백질 두부 강정으로 건강한 우리 식탁 👩‍🍳 비건 상차림 완성했어요 👍

by 호야지나 2023.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야지나입니다.

오늘은 건강한 우리 몸을 위해

비건 한상차림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평소 치킨과 닭강정을 사랑하는 저에게

안성맞춤인 #풀무원 #두부강정 으로

건강한 아침 한 상 차려봅니다.

결이 살아있는 #비건강정 #비건강정큐브

함께 살펴볼까요 ?

저희 집 택배 순서가 항상 저녁 10-11시인데요

얼음팩에 잘 보관되어 배송이 완료되었어요.

아이를 위한 달콤한 간장소스와

저를 위한 매콤 바베큐 소스 맛이에요.


1팩에는 10개 정도 들어있어요.

풀무원 결이 다른 큐브 강정은

비건 제품이지만

두부라 말 안하면

닭 강정 인줄 ~

01234

 

결이다른 큐브 강정

풀무원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완성된

고단백 결두부를 사용했어요.

식물성 단백질을 사용해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이 0 % 라니

아이들도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요.


🌱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

하나. 영양균형을 고려한 제품과 식단을 만듭니다.

둘. 환경을 생각한 제조과정, 포장원칙을 준수합니다.

셋. 클린라벨로 엄격한 첨가물 기준을 적용합니다.

 


 

에어프라이기 조리 방법


한 입 크기로도 적당한 사이즈라

아이와 함께 먹기에도 적당해요.

해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기에 넣어

10분간 돌려줍니다.

중간에 한번 뒤집으면

열이 사방으로 퍼져

골고루 노릇노릇 익겠지요? 🔥

( 1~2분 정도 더 돌리면 더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아주 맛있게 익고 있습니다.

굿굿 👍

얼마나 맛있을까요 👅

한 봉지에는 소스가 2개 들어있어요.

저는 소스 한 개 양도 넉넉해서

반으로 소분해서 먹었답니다.

소스 또한 식물성 소스로 만들어졌어요.

소스를 접시에 담은 뒤

전자레인지로 20초간 돌려 먹으면

더욱 따뜻하게 드실 수 있어요.

우리 아이 입맛에도 찰떡인지

너무 맛있게 먹어요. ㅎ

식물성 단백질 가득 채워서 결이 다 보일 정도로

촘촘하게 두부 결이 살아 있어

씹을때에도 부드럽더라구요.

 

프라이팬 조리 방법

이제 프라이팬으로도 조리를 해볼게요. 

예열한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적당히 두르고

해동하지 않은 두부강정을 올려주세요.

중강약불로 뒤집으면서

모든 면이 골고루 익을 수 있도록 돌려주세요.

5~7분 정도 조리를 해주세요.

색깔이 노릇하게 바뀌면

다 완성되어 가고 있는 거에요 ㅎ

은은한 마늘향이 느껴지는 매콤 소스인데

적당한 단맛과 기름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적당히 매콤한 맛이라

저는 닭꼬치 소스 맛이 왜이리 생각나는지 ㅎㅎ

소스가 너무 차갑다면

전자렌지에 20초 정도 돌려주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고단백 결두부로 쫄깃함이 더욱 살아있어요.

소스에 버무려서 먹거나

취향껏 찍어 드시면 완성 !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 바베큐 소스가 더 맛있던데

적당한 매콤 달달한 맛이라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고추 🌶️ 톡톡 더 뿌려서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오늘도 우리 가족 건강한 식사 완성했어요.

아이와도 간편 간식 으로 뚝딱 !

맛있게 드셔보세요 ㅎ

"본 포스팅은 풀무원으로부터 제품을 협찬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