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엄마표 놀이

삼락생태공원에서 CJ 비비고와 함께하는 Live Delicious _ 비비고 피크닉 테이블 🧺 다녀왔어요. 💜

by 호야지나 2023.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야지나입니다.

오늘은 삼락생태공원에서 진행했던 #비비고피크닉테이블 을 다녀왔는데요.

일기예보상에 우려했던 비소식과는 달리 너무 화창하고 맑은 날씨로 즐기다가 왔답니다.

Live Delicious

비비고 피크닉 테이블🧺

CJ 비비고

비비고 피크닉 테이블
✅일시 : 2023년 11월 4일
✅장소: 삼락생태공원 럭비구장
✅신청 비용: 무료
✅주차 : P5주차장 이용
✅사용 시간 : 2시간 제한

 

10시 30분쯤 도착했는데 바로 맞은 편 P5 무료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10시 30분 타임 예약도 있었는데 그리 오래 줄서지 않고 바로 입장했답니다.


 

저희는 10시 30분쯤 도착을 했는데

10시 30분 입장팀이 있어서 순서대로 입장 한 뒤 

예정된 시간보다 일찍 입장할 수 있었어요.

헬륨 풍선 하나씩 나눠주셨는데.

어찌나 좋아하던지 .. ㅎㅎ

주황색/ 초록색 풍선으로

함께 행사 시작을 알려봅니다. 🎈

먼저 쿠폰을 3장 나눠주셨어요.

1️⃣ 피크닉과 웨건 대여 쿠폰

피크닉 매트는 사용한 뒤 들고 가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펼쳐서 사용하고 패키지로 말아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하고 좋았어요.

 

2️⃣ 두번째 쿠폰은 FOOD 쿠폰

4인 기준으로 음식이 제공되었어요.

4종 음식이 고이 담겨 있고

한 팀당 컵 2개씩 주셨어요.

김말이 튀김/ 만두/ 치킨 너겟

치즈 떡볶이/ 떡볶이

+

사골곰탕 국물

이 앙증맞은 트레이가 테이블로 변신한다는 사실 ㅋㅋㅋㅋ

친절하게 만들어 주셨어요 ㅋ

 

엄마 아빠까지 챙기며 포크 하나씩 나눠주는

기쁨이에요 ㅎㅎ

아이고 기특하구로 ㅋㅋ 💜

 

기존 판매되는 제품으로

조리해서 제공되는거라

다시 구매해서 먹고 싶을 만큼

너무 풍성하고 좋습니다.

우리 아이도 이제 치킨의 맛에 빠졌는지

자리를 옮기더라도 야무지게 챙겨 다닙니다 ㅋ

3️⃣ SNS 피드 기념품 추첨 쿠폰

저는 과자 꾸러미를 선물받았는데요.

아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간단 간식이라

더욱 좋았어요.

해시태그 와 함께 피드 올리면

확인 후 경품 추천을 하였는데요.

<필수 해시태그>

#비비고 #비비고피크닉테이블 #비비고이벤트 #livedelicious

@bibigo.kr

닌텐도 등 당첨 선물이 많았는데

어떤 분이 받아가셨을지 궁금합니다.

예년 가을과는 다르게

요즘 너무 따뜻한 날씨라

아이와 함께 나들이 하며

이렇게 즐거운 피크닉을 즐기니

한없이 더욱 좋았습니다.

#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 #부산가볼만한곳 #삼락생태공원 #부산근교공원 #비비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