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가을 산책 코스 추천 울산 태화강 대나무숲 국가정원 🎋

by 호야지나 2023.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야지나 입니다

이번 연휴는 길어서 너무 여유롭게 보내기 좋았어요.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이니
피크닉을 안 떠날 수 없지요 ㅎㅎㅎ

저희의 픽은 !!
✅울산 태화강 대나무숲 국가정원

5주차장에 주차하면 입구로 빠르게 들어갈수 있어요 ㅎ

입구가 뿅 !!


관람차를 타고 주변을 관람할 수도 있어요 ㅎ


이번엔 대나무 은하수 은 패스!
저녁에 오면 대나무 숲 사이로 조명이 예쁘게 켜져 있으니
저녁 산책하러 오신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아요~


저흰 대나무숲 앞 잔디 밭에 돗자리를 펼쳤어요~


세 모녀가 한 자리에 앉아 있다니 ㅋ


핑크 뮬리 앞에서 한 컷!
멋진 기쁨이 🤩



무지개 앞에서도 한 컷 ✌️


졸릴 땐 할머니 등에 엎히는게 제일이죠 ㅎ


얼마만에 보는 무지개인지
그만큼 햇살이 너무 좋았다는 이야기지요 ㅎㅎ



아이들 놀기 좋은 놀이터도 2개나 있구요 ㅎ
신나게 놀아봅니다 ㅋ


선선한 바람에 갈대도 다양한 꽃들도 보니
너무 좋습니다 ㅎㄹ💜


어디서든 그늘이 있어 앉아서 책읽기도
산책하기도 너무 좋았던 시간이에요 ㅎㅎ

-10.3까지 주차장도 무료라니!!

이런 혜택 너무 좋네요 ㅎ

가을이 다 가기 전에 피크닉 즐겨보세요.
강 추🫶🫶🫶

반응형

'여행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도] 낙대폭포 -시원함의 결정체🥶❄️🧊  (0) 2023.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