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반사/엄마표 놀이

가족뮤지컬 고양이 해결사 깜냥 -편의점을 환하게 밝혀라

호야지나 2024. 6. 15. 18:26
반응형

2024년을 책임질 가족뮤지컬
고양이 해결사 깜냥
편의점을 환하게 밝혀라!


부산 동래문화회관에서 6월 8일~6월 9일
양일간 진행되었던 공연이에요.
동래 사적공원도 있어 동래문화회관 옆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여유롭게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카운터에서 티켓을 교환하고
들어갈 준비를 합니다 ㅎ

포토존을 놓칠 수 없지요 ㅎㅎ

저희는 통로쪽 좌석으로 배정받아서
더욱 편하게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간혹가다 무대가 어두워지면
아이가 힘들어하곤 하더라구요.
통로쪽에 앉으면 비어있는 뒷좌석에
앉아서 관람하기 편하더라구요.


계단식 좌석이라 뒷좌석에 배정받아도 안보일 걱정없고,
아이 키높이 방석이 있어서 자유롭게 사용하기 좋았어요.

대강당이라 역시 음향시설부터
에어컨 온도 조절까지 너무 좋았어요.

무더운 여름이라도 실내 온도 조절이 시원하니
얇은 점퍼나 가디건 필수로 챙겨오셔요!  

깜냥이의 포즈 ! 😸

깜냥 책은 못 본 터라 공연 보기 전부터
이름이 왜 깜냥인지 너무 궁금해하며 공연을 기다렸는데요.


해결사 깜냥이와 하품이, 그리고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재미나게 즐겼어요.

공연 중간중간마다 주인공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공연이 이어졌는데요.

마지막 주인공들과 한컷 찍으며 마무리 하는 시간 .
한명 한명 인사하며 응대해주니,
아이가 얼마나 좋아하고 기다리는지 ㅎㅎ

깜냥이를 기다리는 간절한 손짓 ㅎㅎ

아, 드디어 영접 ! 했어요 ㅎ

함께 춤추며 응원하며 즐거운 공연 보고 갑니다.

가족 뮤지컬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강추해요 ㅎㅎ

대극장을 나오면 소극장에서
색채의 마술전 미술전도 전시중이에요.
물론 비용은 FREE


나가실 때 지나치시지 말고 꼭 관람하고 가세요.
아이들이 그림도 관람하며 함께 색칠할 수 있게
중간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중간 테이블에 함께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관람했던 작품을 다양하게 표현해보며
창의력을 마음껏 펼쳐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활동으로 마무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