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꾸러미/체험단 리뷰

매일 리프팅보습과 기미관리를 이중캡슐로 한번에! 리덴스 캡슐 핑크 크림 추천후기

호야지나 2024. 3. 30. 18: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야지나 입니다.

리덴스 핑크 기미&미백라인으로
봄철 건조한 날씨에도
환하고 촉촉한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리덴스 캡슐 핑크 크림
톤앤스팟 리커버리 크림


리덴스 미백라인은
기미 잡티지우개 핑크 앰플과
리프팅과 보습을 이중캡슐에 가득채운
리덴스 캡슐 핑크 크림이 있는데요.
 
왓츠인마이백 강지영이 선택한 미백크림
저도 같은 라인으로 2주간 같이 사용해보았어요.

 https://youtu.be/v2Gw39ImXZo


스페츌러가 함께 들어있어서 
위생적으로 필요한 양만큼 덜어서 사용하세요.
크림을 끝까지 깨끗한 상태로 ! 

 
톤앤스팟 코렉터 앰플 사용 후
리커버리 크림을 함께 사용해주면
민감해진 피부의 장벽도 강화시켜
더블 시너지 효과가 있으니
함께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012

 
사용기한도 넉넉한데요.
그런데 그전에 다 쓰지 않을까?! ㅋㅋㅋㅋ
뭐든지 꾸준히 관리해야
효과도 배가 되는 법이니깐요 ~ 
 

 
리덴스 톤앤스팟 리커버리 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크림으로
병풀 추출물 특유의 냄새가 은은하게 베여
자극없이 향긋함이 가득했어요.
 

 
부활초 추출물이 591,600ppm이 들어있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효과와 더불어
피부 장벽 강화 시켜줘요.
 

 
식약처 고시 주름 개선 성분인 '아데노신' 성분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최대 함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주름 개선 뿐 아니라
칙칙한 피부 톤을 밝고 화사하게 바꿔주는
미백광채 크림이에요.
 
바르자 마자 광채뿐 아니라 촉촉함이 
즉각적으로 느껴지더라구요 .
 

 
이중 캡슐을 가진 크림은 처음 봤는데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었어요.
 
효과도 더블 ! 보습도 더블 !
듀얼 비타민 캡슐이 들어가 있어
시너지도 두배로 강력했어요.
 

 
✅투명 캡슐 : 올리브 오일의 비타민E 황산화 효과까지 포함되어 있어
탄탄한 '주름 부스팅' 효과가 있어요.
분홍색 캡슐: 아스코빅애씨드로 서인도 체리 열매(아세로라)에
가득 담긴 비타민 C미백 부스팅 효과를 담았어요.
 

 
미세한 알갱이들이 손으로 문지르면서
톡톡 터지면서 끈적임없이 ! 빠르게 흡수되어
바르는 순간에도 촉촉함 가득 ! 
시너지 더블 효과가 느껴지더라구요.
 

3중 히알루론산 으로 피부 속 빈틈없이
수분 장벽을 채워주니
밤에 바르고 다음날 아침까지
보습력이 뛰어나 당김이 없었어요.

 < 1회 사용 후 >

피부 진정 52.7% 개선

눌린 자국 복원력 79.38% 개선

피부 장벽 24% 즉각개선

(주)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

(2023.09.11.~2023.09.12.)

저자극 테스트 완료

피부 진정 개선 임상

피부장벽 개선 임상

눌린자국 복원력 임상

총 4가지 임상 테스트에서 성공한 크림이니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특허 공법을 활용한
Oliosome Teca의 강력한 진정효과!
하루 동안 지치고 자극받았던
피부 장벽 강화 및 재생기능으로
붉은기 또는 홍조기도 많이 진정되었어요.

톤 개선과 더불어 속건조도 함께 잡아주니
바르고 난 뒤 촉촉함과 탱탱함이 느껴지더라구요.

 
피부에 발랐을 때 끈적임없이
산뜻한 텍스쳐이지만
보습막이 씌워진 듯 촉촉한 느낌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건조했던 날에는 2~3번 레이어링하여
무겁지 않은 수면팩으로도 활용했어요.


2주간의 사용으로 더욱 밝아진 피부톤과
아침에 화장을 하니 더 잘 받는 느낌 ! 
자연스러운 미백광채가 올라오니
오늘의 집중케어로 즐거운 하루 시작해봅니다.

저도 앞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서
그 변화를 느껴보려구요.
봄철 속건조와 주름 관리로 고민하시는 분은
리덴스로 함께 시작해보세요.
 

https://redence.kr/product/P/13


‘리덴스 서포터즈 1기 활동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리덴스 톤앤스팟 리커버리 크림 50ml - 리덴스

톡톡터지는 비타민 캡슐이 피부를 더욱 예쁘고 환하게 가꿔줘요🌸

redence.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