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초보 주부 기록장

스타벅스신제품 화이트타로라떼 런칭기념, 1/28 할인쿠폰 시음후기

by 호야지나 2024. 2. 1.
반응형

26일 스타벅스 앱 알림이 떠서 들어가보니
새로운 쿠폰이 띵 ! 들어왔어요. 
 
NEW 신제품 은 꼭 먹어봐야쥬 ~
주일 예배 마치고 바로 고고 해봅니다. ㅎ

 

 
화이트타로라떼 1000원 쿠폰
오늘 단 하루! 
1/28일 
매장 POS 주문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 또는 DT 주문에서 사용가능하고
사이렌 오더 주문 불가 ! 에요.

 
골드 이상 회원에게 자동으로 부여된 쿠폰인데
스타벅스 신제품 출시
#스타벅스화이트타로 #스타벅스화이트타로라떼
무슨 맛일지 기대됩니다.

이전 타로는 공차에서 타로펄음료로 주로 봤었는데
이제 스타벅스에서도 만날 수 있네요.

화이트타로라떼 가격은
그란데 사이즈 기준 ₩ 6,800
현재 할인가 ₩ 5,800
 
오늘의 커피는 안된다고 하셔서
아메리카노 디카페인과
화이트타로라떼 주문했어요.
 
텀블러 할인 400원 야무지게 받아야지 ㅋㅋ

 
이제 기프티콘 사용 금액 60% 이상을 사용하면
잔액을 스타벅스 카드에 충전시켜주니
금액권보다 오버해서 사용할 필요가 없어서 좋아요.

선물 받은 기프티콘을 이용해서 주문했어요.
개인컵 이용 400원 할인 !

1000원 이상 적립카드로 결재는 별 적립가능하니
우선 결재 적용하세요 !
전 요걸 놓쳐서 너무 아깝네요 ㅠㅠ 😭

✔️화이트타로라떼 그란데 쿠폰 ₩ 1,000 할인
✔️개인컵 ₩ 400 할인
✔️기프티쇼 10,200원 중 결재 9,700
차액 500원 스타벅스 카드 충전완료 👏

핫 또는 아이스로 주문가능해요.
저는 따뜻하게 핫으로 주문했는데
음료 특성 상
타로 덩어리가 바닥에 쉽게 가라앉으니
잘 저어서 마셔야 하더라구요.

풍성한 거품으로 가득 채운 라떼 한잔
거품만 봐도 포근해지고 좋아요.

타로 토란과 같이 부드러운 본연의 맛이
고구마 🍠와 비슷해서
타로가 생소하신 분들도
낯설지 않으실 것 같아요.

타로 열매

커피가 전혀 들어있지 않은
부드럽고 고소한 라떼 맛인데요.

저는 오리지널로 선택해서 먹었어요.

오리지널도 너무 좋았는데,
카페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600원만 추가하면 되요.


커피의 풍미를 더하여 에스프레소 샷 추가
또는
블랙티로 담백하고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어요.

스타벅스 카드로 전액 결재 시
추가 샷 무료!

우리 아이 입맛에도 최고 ㅎㅎ

고소하고 달달한 #신상커피
#스타벅스화이트타로라떼 ☕️
추천 합니다.  👍

추운 날 따뜻하게 한잔
경험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