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동래 맛집 “대관원” 가성비 굿 👍 가족상코스

by 호야지나 2023.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야지나입니다. 


오늘은 왠지 중식이 땡기는 날 ㅎ
그런날 있잖아요~

#동래중식맛집 #대관원 으로 고고!
주차는 가게 앞 도로변에 주차했어요~



여긴 코스요리 말고도 #가족상 이 있어요~
저희는 가족상B 를 선택했어요~ 
2~3인 분 양이라 식사도 3개까지 나온다는 점!!
 
메인 요리를 기다리는 이 순간 ㅋ
너무 설레이지요~


 
첫번째 요리는 팔보채 ! 
신랑이 좋아하는 요리라 너무 기대되요~


- 신랑 왈: 간이 딱 담백하니 좋아서 소스에 밥 비벼먹어도 너무 맛나다는


 두번째 음식은 깐쇼새우 🍤
이건 제가 좋아하는 음식 ㅋㅋㅋㅋㅋ

새우도 생각보다 크고, 소스가 너무 달콤매콤 적절해서 이것도 제입맛 합격 👍


세번째는 탕수육!
우리 아이 함께 먹지요~

야채를 사랑하는 저에게는 개인적으로 다른 중국집은 소스에 야채가 별로 없어 아쉬웠는데
여긴 채소도 사과도 버섯도 듬뿍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소스 베이스는 새콤한 맛 보다는
적당히 달달한 간장 베이스 같은 느낌?


이제 마지막 식사 ㅎ
아기는 제꺼 같이 나누어 먹을거라
짜장면 짬뽕 하나씩 !
두개만 달라고 했어요~

참고〉 3인 메뉴라 식사는 세개까지 나와요

짬뽕 먹고 팠던 저는 짜장 시켰는데
의외로 짜장은 신랑 입맛에
짬뽕은 맵찔이가 먹어도 하나도 맵지 않고
야채와 해산물 육수가 아주 시원하고 깔끔하게!!!
배 불러도 국물까지 싹 먹게 되더라구요~

없고의 식사는 배고픔이라 그랬던가기!
비오는 날이라 그런지
오늘따라 너무 맛나게 한상 먹고 갑니다 .


 

반응형